(DIP통신) 송협 기자 = 세계적인 뷰티 전문 브랜드 슈에무라는 사진작가 이진수씨와 함께 청담동 갤러리 카페 ‘미엘’에서 브랜드 창시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거장 ‘슈우에무라’를 추모하는 특별 사진전을 내달 5일가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생전 슈우에무라의 모습과 그의 아트 메이크업이 담긴 사진이 전시되는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자 모두에게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상품인 클렌징 오일 샘플을 증정한다.

또 슈에무라는 전시회 방문자들이 환절기와 황사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 할 수 있도록 각 테이블마다 슈에무라 미스트 ‘딥씨워터’를 비치하고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리미티드 에디션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안노 모요코 컬렉션‘을 전시했다.

이번 사진전은 국내 사진작가 이진수씨가 슈우에무라를 추억하며 생전의 함께 작업했던 사진들을 통해 다양한 예술적 변주를 시도하는 일종의 오마쥬 성격의 사진전이다.

지난 2004년 엘르 코리아의 특집화보‘아시안 뷰티’를 주제로 그가 도쿄에서 진행했던 슈우에무라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슈우에무라의 포트레이트, 그이 메이크업스케치, 아틀리에 등 슈우에무라를 추억할 수 있는 많은 작품들이 전시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슈에무라 브랜드 창시자인 슈우에무라를 추모하며 헌정 사진전을 개최한 포토그래퍼 이진수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를 후원하게 됐다”며“많은 사람들이 전시회도 관람하고 출시 예정인 슈에무라의 리미티드 컬렉션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DIP통신, backi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