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빅스 유닛 LR(레오, 라비)이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LR은 오는 17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VIXX LR Mini Album ‘Beautiful Liar’”를 열고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LR은 이 날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뷰티풀 라이어’의 첫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리멤버(Remember)’, ‘할 말’, ‘고스트(Ghost)’, ‘마이 라잇(My light)’ 등 앨범에 수록된 전곡 최초 공개는 물론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 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앞서 그룹 내 첫 유닛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LR은 메인 콘셉트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데뷔를 예고한 바 있다.
한편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어‘는 오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다음tv팟 및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