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빅스 유닛 그룹 LR 멤버인 레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3일 LR은 빅스 공식 트위터와 SNS를 통해 “VIXX LR. Beautiful Liar MV teaser 레오. 2015.08.17. 00a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뷰티풀라이어(Beautiful Liar)’의 레오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오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남성미를 드러내 보이고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레오는 무심한 듯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과 블랙 수트를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며 아련한 눈빛으로 여자들의 모성애를 한껏 자극해 낸다.

특히 팬들사이에서 피부 노출이 거의 없는 아이돌로 알려져 있는 레오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과감한 상반신을 노출로 거친 남성미마저 과시해 색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게 한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독보적인 퇴폐미로 시선을 끈 파격적인 전신 타투의 라비 버전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레오와 라비로 이루어진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어’는 오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