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컨슈머 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제품 만족도 전체 1위 사진(좌)와 볼보 게임 이벤트 패키지(우)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2년 연속 제품 만족도 1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 ‘볼보 게임(Volvo Game)’을 실시한다.

이는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3가지 볼보자동차 레인지와 ‘달라호스’ 형태로 구성된 달고나 키트를 증정한다.

달라 호스(Dala horse)는 ‘행복을 나르는 말’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의 대표 민속 공예품 중 하나다.

또 이를 활용해 1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달라호스 달고나를 지정된 해시태그(#볼보게임, #달라호스챌린지)와 함께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핸드크림(총 200명)을 증정하는 ‘달라호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게임 이벤트_달라호스 챌린지 (볼보자동차코리아)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 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지난 1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779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국산 및 수입차를 통틀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여기에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39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에서도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국산 및 수입차를 포함한 산업군 2위에 랭크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