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로부터) 아우디코리아 임현기 사장,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 (아우디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를 개최했다.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2021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 및 성과를 보여준 직원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여 팬데믹 이후 처음 대면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되었으며, 세일즈, A·S, 마케팅 부문 등 총 13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됐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 (아우디 코리아)

한편 ‘2022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올해의 딜러’ 는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김재영(고진모터스), 김문경(유카로 오토모빌)본부장이, ‘베스트 A·S’ 부문에는 장덕세(고진모터스), 이동화(한영모터스) 본부장이 수상했다.

이어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서덕중(태안모터스), 한호종(유카로 오토모빌)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성현석(고진모터스 목포), 황상훈(태안모터스 일산) 매니저는 ‘베스트 전시장’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고 ‘베스트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이주호(중산모터스), 김현진(위본모터스), 이종규(한서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아우디 인증 중고차 관련 부문 시상에서는, 채범석 (태얀모터스 가양), 이호영 (위본모터스 분당)매니저가 ‘베스트 중고차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고, 홍성철(고진모터스), 송재상(유카로 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각각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 수상했다.

A·S부문 에서는, 안광홍(고진모터스 논현), 서재현(고진모터스) 매니저가 ‘탑 서비스 매니저’를 수상했고, ‘탑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대기(고진모터스 청주), 이일(코오롱아우토 송파대로) 어드바이저가 수상했다.

이어, ‘탑 테크니션’ 부문에는 신동현(유카로 오토모빌 제주), 조상근(한서모터스 원주)테크니션이 수상했고, ‘탑 워런티 매니저’ 부문에는 윤성용 (위본모터스), 박성현 (코오롱아우토)매니저가 수상했다. 이 밖에도 이동수(위본모터스), 박정현(코오롱아우토)매니저가 ‘탑 파츠 매니저’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