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6월 한정으로 추진하는 ‘원-투-쓰리 DAY 할인행사’가 21~23일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원-투-쓰리 DAY 할인행사’는 날짜의 끝자리가 1, 2, 3일로 끝나는 날에 카테고리별로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로 이번달 21~23일에는 6월 마지막 행사가 열린다.

기간 동안 진안고원몰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는 1일에는 농산물, 2일에는 가공식품류, 3일에는 군수품질인증을 필수로 받은 홍삼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군은 22일 진행되는 가공식품 할인 일자에 맞춰 신규 입점업체인 무진장축산유통의 ‘흑돼지돈가스’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흑돼지돈가스는 청정 진안에서 생산한 흑돼지로 진안의 지역적 기후특성에 따라 살코기 내 지방 성분이 적고, 지방이 고르게 분포해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현재 전주 호성동 소재 ‘진안로컬푸드직매장’에서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군 로컬푸드팀-홍보팀의 협업해 참여농가와 기획, 출연, 촬영, 제작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해 제품의 특성을 제대로 담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현우 농축산유통과장은 “군 직원과 담당 농가가 직접 나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함으로써 제대로 된 홍보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진안고원몰 홍보 및 지역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진안에서 직접 생산·가공한 상품들로 판매하며 농산물은 320종의 잔류농약검사 또는 GAP인증을 필하고, 가공식품은 해썹(HACCP)인증 등을 받는 등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