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 소셜 이벤트 이미지 (FCA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프(Jeep®)가 오는 8월 17일부터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의 사전계약을 시작하며 3개월간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는 소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다.

지프는 이번 소셜 이벤트에 대해 “▲남들이 가지 못하는 오지의 오프로드를 탐험하고 싶다면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인 글래디에이터의 오픈 에어링(Open Airing)을 즐기고 싶다면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경험하고 싶다면 ▲당신이 극강의 스릴을 추구하는 스릴 탐험가(Thrill Seeker)라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유일무이한 선택지다”고 강조했다.

지프는 7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jeepkorea)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100% Thrill Seekers’는 스릴의 끝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된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모든 미션의 필수 해시태그는 ‘#Jeep, #Jeepkorea, #JeepGladiator, #지프글래디에이터, #ThrillSeeker, #스릴팀험가’이며, @jeepkorea 공식 계정도 태그 해야 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며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돼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등 당첨자(2인)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 당첨자(5인)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가, 4등 당첨자(15인)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가, 5등(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이 제공된다.

1등~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9월 1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 소셜 이벤트 이미지 (FCA코리아)

한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가 1947년부터 1992년까지 약 반세기 동안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성능이 뛰어난 트럭을 생산해온 역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100% 지프, 100% 트럭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