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지민의 신곡 뮤직비디오 프리뷰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동명의 타이틀 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의 뮤비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 속 박지민은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은 물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박지민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알앤비(R&B) 장르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박지민의 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 곡 'Stay Beautiful'과 'Stay Beautiful(Jamie Ver.)'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

이번 앨범은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