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라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뉴트라젠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성식품(이하 건기식)인 ‘김영옥의 관절엔데커신’을 새롭게 선보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태블릿(정제) 형태로 된 ‘김영옥의 관절엔데커신’(이하 관절엔데커신)은 뉴트라젠 기업부설 천연물의학연구소가 강원도에서 자생하는 100% 참당귀 뿌리 추출물을 원료로해 제조됐다. 또 제품의 주원료인 참당귀 추출물 1000mg 당 데커신은 126mg을 함유하게 했다.

데커신은 아스피린의 3배에 달하는 통증억제효과는 물론 소염, 진통 의약품과 비교해 위장관계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뇌 세포 보호 효과도 있어 치매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라젠은 앞서 이번 제품에 사용된 참당귀추출분말에 대해 지난 2014년 9월 식약처로부터 인지능력 개선에 관한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업체 측은 “이번에 출시된 ‘관절엔데커신’은 100% 순수 국산 당귀만을 사용해 뉴트라젠 만의 특수 추출공법을 사용해 생산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라젠은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 ‘관절엔데커신’ 전속모델에 할미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중견 탤런트 김영옥을 지난달 발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