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기 용인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19회 제2차 본회의. (용인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의장 김중식)가 제21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의원발의 조례안 4건을 비롯한 조례안 15건과 동의안 4건 등 의안 19건을 의결했다.

16일 진행된 각 상임위별 심사 결과를 토대로 의회운영위원회 소관인 용인시의회 의원 의정활동비·월정수당 및 여비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하고 자치행정위원회 소관인 용인문화원 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 등 4개 조례안과 ‘여성회관 체육시설 민간위탁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하지만 용인시 학교체육시설 사용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더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기 위해 상임위에서 보류 결정을 했다.

17일 경기 용인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19회 제2차 본회의. 사진은 김중식 용인시의장. (용인시의회)

복지산업위원회 소관 용인시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의 조례안과 용인시 시립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등 2건의 동의안은 원안 가결했다.

도시건설위원회 소관 안건에 대해서는 8건의 조례안 중 용인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등 6건의 조례안과 용인시 옥외광고종사자 교육 민간위탁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또 용인시 시민안전보험 가입 및 운영 조례안은 상위법과 중복되는 부분을 삭제하여 수정 가결하고 용인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여성회관 부설주차장 주차요금 산정 기준을 조정해 수정 가결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