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EA SPORTS FC Mobile(개발 EA, 이하 FC모바일)의 4주년기념 쇼케이스 영상을 8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번 FC모바일 쇼케이스 영상은 인기 걸그룹 엔믹스가 출연한 7편의 청춘 드라마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엔믹스 멤버들이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다양한 상황을 연기하며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FC모바일 서비스를 담당하는 넥슨 박수용 부실장이 화자로 등장해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을 소개할 예정이다. 7편의 시리즈 영상은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공개된다.

먼저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UEFA EURO 2024 예선에서 활약한 국가대표팀 소속 선수들로 구성된 UEFA EURO 2024 클래스와 관련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또 VIP 및 멤버십과 정기 미션 보상 개편, 훈련 경험치 교환소 제공, 이적시작 편의성 등 각 콘텐츠별 개선된 내용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수비수 역동작 및 일반 땅볼 스루패스 조정 등 플레이 체감 개선 방안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FC모바일 4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