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넷플릭스의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아케인’ 시즌2(Arcane Season Two)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대도시 필트오버와 지하도시 자운이 마법 기술과 신념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1은 공개 2주 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한국과 미국을 포함해 총 87개국에서 톱10에 진입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더욱 치열해진 필트오버와 자운 간의 대결을 조명한다. 징크스와 바이, 케이틀린과 빅토르 등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5일 밤 공개 후 12시간이 지나기도 전에 글로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예고편의 배경음이자 아케인 시즌2 OST의 첫 싱글 ‘Paint The Town Blue’도 공개했다.

아케인 시즌2의 공식 트레일러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즌2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11월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