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플레이위드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가 MMORPG 로한2의 사전 등록자 수가 오늘(5일) 50만을 돌파했다.

로한2는 하반기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8월 27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이는 9일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로한2는 플레이위드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대표 MMORPG 로한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모바일, PC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기존 로한의 대표 콘텐츠 외 모든 캐릭터가 공유되는 통합계정시스템, 나만의 스킬을 가질 수 있는 블러드 포그, 자동 전투 시스템, 서버간 전투 외 영지 보스전, 1대1 거래 지원 외 인 게임 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8월 27일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어 배우 하정우가 직접 더빙한 로한2의 30초짜리 광고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사전 등록 5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사전 등록자수 50만명을 달성했다”며 “조만간 정식 출시일 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