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손을 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BTS 쿠킹온은 오는 9월 30일까지 사조대림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사조대림의 인기 상품이자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 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BTS 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조대림의 각종 밀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