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루노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 이하 루노소프트)가 감성 힐링 아트 게임 ‘러브 이즈(Love is…)’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루노소프트는 게임 전문 개발·유통·퍼블리싱 회사로 개발 뿐 아니라 QA, QC, 운영, 게임 커뮤니티 관리 등을 포함한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러브 이즈(Love is…)는 힐링 아트 게임의 감성을 전달하는 숨은그림찾기 장르 게임이다. 네이버 그라폴리오가 배출한 대표적인 스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애니메이터인 퍼엉 작가의 원작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게임은 원작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숨은 그림을 찾으면 채색 번짐 아트 이펙트를 통해 손끝에서 물감이 퍼져 나가며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챕터마다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클립과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구성된 감미로운 OST는 원작의 따뜻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러브 이즈(Love is…)는 모바일 버전으로 먼저 선보였으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마켓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만건 이상, 누적 평점 4.5점으로 전세계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루노소프트 게임 사업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원작을 좋아하는 유저 뿐만 아니라 힐링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라며 “스팀 버전에 이어 다양한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