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28일 본교 3호관 101호에서 헤어디자인과 학생 28명 대상으로 미용인들을 위한 세무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 = 대구공업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28일 본교 3호관 101호에서 헤어디자인과 학생 28명 대상으로 미용인들을 위한 세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미용인들이 알아야 하는 세무’ 라는 주제로 WE경영기술원의 김윤진 수석 강사가 진행했다.

이 세무 특강은 미용업을 영위하는 이들이 알아야 할 세무 관리와 관련 법규, 세금 절약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었다.

강의는 미용업 종사자가 자주 직면하는 세무 이슈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참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김윤진 강사는 “올바른 세무 지식이 미용인들의 경제적 안정성과 직업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뷰티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교육은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미용업계 전체의 전문성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