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청소년 언택트 예술한마당 포스터. (시흥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청소년들이 갈고닦은 예술적 재능을 공유하고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시흥시 청소년 언택트 예술한마당’을 14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시흥시 청소년 언택트 예술한마당’은 코로나19로 공연과 관람 기회를 잃어버린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유튜브 ‘시흥시 청소년예술한마당’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전행사로 오후 1시부터 시흥시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며 2시부터 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입상한 시흥시 청소년들의 1부 공연이 진행된다.

2시 30분부터는 ‘아마존의 눈물’ 등을 연출한 김진만 PD와 함께 청소년들의 고민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유튜브를 통해 시청하고 있는 청소년들도 참여 가능하다.

토크 콘서트와 2부 공연 진행 후 4시 10분부터는 ‘고등래퍼’ 등에 출연한 래퍼 오담률의 축하공연이 예정돼 있다.

‘시흥시 청소년 언택트 예술한마당’에 관한 문의는 유시스커뮤니케이션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무대를 잃어버린 청소년, 공연을 관람할 기회를 상실한 청소년, 코로나블루 등으로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