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25일부터 26일까지 비대면 통합교육‘CEO-WEEK’교육행사를 진행한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갈 1인 창조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비대면 통합교육‘CEO-WEEK’ 교육행사를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CEO-WEEK는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마다 특화된 교육과정을 1인 창조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통합 교육프로그램으로 전국 1인창조기업지원센터(12개)의 1인 창조기업들이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번 CEO-WEEK는 코로나19 이후로 변화된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SNS마케팅 시장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기업이 꼭 알아야할 세무상식과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제안서는 어떻게 써야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1인창조기업(예비창업자)과 일반인, 기업은 온라인 신청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CEO-WEEK 교육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에서는 1인 창조기업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