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코로나19로 극복을 위해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고, 전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KT ‘마음을 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KT는 온라인 라이브 결혼식, 비대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전통시장 온라인 라이브 쇼핑, 프로야구 비접촉 시구에 이어 국민 응원송으로 비대면 소통 시리즈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겪는 어려움과 아픔에 공감하고 다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것이다.
KT 국민 응원송은 지난 12일 ‘그 마음을 담아’라는 타이틀로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지니뮤직에 정식 공개됐다. ‘그 마음을 담아’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고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 내자는 가사를 담아낸 곡이다. 특히,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음원을 제작하기 위해 인기 BJ 창현 유튜브 채널에서 지난달 12일과 16일 두 차례 온라인 오디션을 진행했다.
KT는 국민 응원송의 희망 메시지 전파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또 KT는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그 마음을 담아’ 음원 발표 쇼케이스를 비대면 라이브로 진행했다. 오디션을 거쳐 음원 제작에 참여한 20명의 참가자는 각자의 공간에서 온라인으로 출연해 노래를 완성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 쇼케이스에서 ‘그 마음을 담아’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며 전 국민 참여 확산을 이끌었다.
국민 응원송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와 ‘그 마음을 담아’ 뮤직비디오는 KT 공식 유튜브와 BJ 창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추후 수화 버전, 일반인 버전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KT Customer 전략본부장 박현진 상무는 “KT가 진행하고 있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다시 한번 진정성 있게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나누고자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노래에 담긴 응원과 희망의 마음이 널리 퍼져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