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곽상욱 오산시장(우측)과 김동희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총재가 마스크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제라이온스협회의 마스크·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국제라이온스는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기치 아래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경기지구에서는 독거노인 무료안경 맞춤사업, 다문화가정 김장체험봉사, 환경보호캠페인 및 정화의 날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17일 354-B(경기)지구는 마스크 2000개, 354-B(경기)지구 4지역과 354-B(경기)지구 오산라이온스클럽이 각각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오산시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17일 곽상욱 오산시장(우측)과 이재덕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4지역 부총재가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김동희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총재는 “후원물품이 오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덕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4지역 부총재는 “후원금이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정창열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오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지역사회에 나눔문화가 확산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마스크와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나눔문화가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탁된 물품은 각 동복지센터 등에 배부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17일 곽상욱 오산시장(가운데)과 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오산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이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