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기존 명절 선물로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 음료 제품을 1만~10만원까지 다양하게 세트 구성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건강전도사로 유명한 한의사 박경호 원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인 자연원의 ‘해오주스(3세트/190g*20포, 11만9000원)’는 4가지 국산 채소(토마토·당근·브로콜리·양배추)를 오리지널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고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뜻깊은 선물로 제격이다.

추석선물세트 (자연원 제공)

이외에도 ‘유기농 콩밭’, ‘생활N석류’, ‘찬 기운 들 때 먹는 배즙’ 등 다양한 건강음료를 비롯해 자연원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선별한 ‘갓 짜낸 100% 감귤, 100% 머루포도, 신선한 사과, 신선한 유자사과, 크랜베리 레몬디톡을 1만1000원(2병 이상 구매시 선물용 케이스 증정)에 선보인다.

변학규 자연원 PDM팀 차장은 “이번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가격적 부담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원 추석선물세트는 자연원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