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DIP통신) 류수운 기자 = 3집 앨범 발매 후 전국투어콘서트로 연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3인조 보컬 그룹 V.O.S의 최현준이 브라운아이즈의 나얼 솔로곡인 ‘귀로’를 피아노치며 완벽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준은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엠카운트다운 히어로즈에서 ‘귀로’를 열창해 시청자에 감동을 선사했다.
‘귀로’는 브라운아이즈의 나얼이 지난 2005년 발표한 솔로 1집 타이틀 곡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수상했었다.
최현준은 “존경하는 나얼 선배님의 노래를 부르게돼 가슴이 벅차올랐다”며 “무대위에서 부담감과 긴장감에 역량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지만 정말 뜻 깊은 무대였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음악사이트인 베스티즈에 “피아노 치면서 라이브 하는 게 너무 멋지다” “최현준은 댄스, 힙합, 발라드 등 소화하지 못하는 장르가 없다” “노래를 너무 잘 한다” “감미롭고 감동적인 무대였다”는 감상의 글들을 남겼다.
V.O.S는 12일 부산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히어로즈는 역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수상한 곡들을 다른 가수들이 부르는 코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