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웨딩)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동갑내기 가수 커플 이수(33)와 린의 개성 넘치는 웨딩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오전 ‘인스타일 웨딩’은 다음달 결혼식을 앞둔 엠씨더맥스 이수와 린의 이색적인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수와 린은 각각 상의를 검정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로 맞춰 입고, 하의를 청바지로 매치하는 등의 독특한 웨딩 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또 다른 사진 속 린은 면사포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그 위에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착용하고 있으며, 이수는 체크 하프코트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해 내 가을 느낌을 전한다.

린과 이수는 최근 장시간 계속된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시종일관 서로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잃지 않는 등 힘든 내색을 보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수 린 웨딩화보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수 린 웨딩화보, 의상 콘셉트가 독특하다”, “이수 린 웨딩화보, 보는내내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번진다”, “이수 린 웨딩화보, 드디어 결혼을 실감하게 하는 구나. 부디 오래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린과 이수는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화촉을 밝히고,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한편 이수 린의 더 많은 웨딩화보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