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오는 24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식품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는 롯데푸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되며, 온라인 마케팅 미션, 팀별 경쟁PT를 통해 실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온라인 광고나 프로모션 등 현장에서 이뤄지는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어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제품은 물론 명함, 인증서, 활동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향후 롯데푸드 입사지원시 우대할 예정이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눠 진행돼 총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한다. 수도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기존 히든서포터즈 참여자들은 요리 컨텐츠, UCC, 프로모션 등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보여왔다”며 “미래 식품업계를 주도해 나갈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히든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블로그 및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