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2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Special Friday Nigh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핫(Hot)한 여름의 쿨(Cool)한 금요일 밤’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상큼 발랄한 무대와 믿고 즐기는 ‘다이나믹 듀오’와 ‘자이언티’ 등이 화려하게 수놓는 힙합 무대 등 밤새도록 열정 가득한 무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2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를 개최한다. (롯데월드 제공)

이와함께 실내 어드벤처에서 즐기는 각종 놀이시설과 개원 25주년을 맞아 지난 6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됐던 ‘댄스 페스티벌 25’의 최종결선 무대도 열린다. 치열한 경쟁을 거쳐 예선을 통과한 10팀의 결선 무대로 금요일 밤의 핫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더불어 짜릿한 스릴의 세계를 맛보게 해주는 ‘스페인 해적선’,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14종 놀이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티 티켓 가격은 1인권 1만7000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 ‘이베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MMS로 티켓번호를 받아 당일 저녁 8시에서 익일 새벽 1시까지 롯데월드 파티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