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의 증가에 따라 더욱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유아를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VIB 프로그램은 만 2세 이하의 유아를 동반한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유아와 함께 여행할 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포함돼 있다.

체크인시에는 호텔에서 제작한 올해의 인형을 선물하여 아이가 새로운 장소에서 좀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고 호텔 레스토랑에서 1회 이용할 수 있는 이유식 쿠폰이 제공돼 여행 기간 동안 아이의 이유식을 따로 준비해야 하는 부모의 수고로움을 덜어준다.

호텔 투숙시 미리 VIB 프로그램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유아에게 필요한 제품들이지만 여행시 휴대하기에는 어려운 유아용 침대, 욕조, 변기 커버와 유모차를 대여해주고 있다.

특히, 더 나은 VI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8월부터는 네덜란드 명품 스타일리쉬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의 스타일 에디션 '제프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과 디럭스 유모차 '버즈'를 추가로 구비하여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VIB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잠시 동안의 자유시간을 원하는 부모들은 베이비시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용 시간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유아와 함께 할 수 없는 스파 또는 피트니스 센터 이용시,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유식을 추가로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유아의 나이와 기호에 따라 이유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고기안심 퓨레, 쌀과 전복 퓨레, 쌀과 치킨 퓨레, 야채와 전복 퓨레, 야채 퓨레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VIB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시 이용 가능하며, 베이비시터 서비스 및 이유식 주문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예약 가능하며 유아용품 대여 서비스는 무료(단 사전 예약에 한함)다. 베이비시터 서비스는 2시간 2만원, 2시간 이상 시간 당 1만원이 추가된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