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지식서비스본부는 이달부터 ‘실전! PM 멘토링 2.0’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실전! PM 멘토링 2.0’은 참여, 개방, 공유를 모토로 하는 2.0 시대 흐름에 맞춰 차세대 전문 PM을 양성하고자 하는 참여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웹 좌담형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분야별 전문 PM들이 산업별 프로젝트 최신 동향과 함께 실제 진행했던 프로젝트 사례의 주요 이슈들을 쟁점화해 이를 극복했던 자신의 PM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전문 진행자가 PM 멘토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실시간 질의 응답이 가능하다. 또 공통관심사와 관련해서는 참여자의 즉석 투표도 실시돼 결과를 공유하게 된다.

박재연 한국썬 상무는 “전문PM들이 뜻을 같이해 회사간 벽을 허물고 네트웍을 형성할 수 있으며 멘토링을 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실전! PM 멘토링 2.0프로그램을 필두로 IT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을 모시고 실질적인 멘토링 2.0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썬 웹사이트(www.suntrain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