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JD(제이디)의 신곡 ‘호텔로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JD의 ‘호텔로비’ 뮤비는 4일 정오 인터넷에 공개된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것.
공개된 뮤비 티저에는 가수 UV(유세윤, 뮤지)와 배우 하석진, 모델 제니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또한 해당 영상에는 ‘호텔로비 그녀’라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30초 남짓 담겨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더우기 티저 공개 후 유세윤과 하하 등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JD 신곡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JD 신곡 ‘호텔로비’ 뮤비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JD가 대체 누구야, 연예계 인맥 대단하네”, “유세윤 하하 극찬 JD, 실력파 가수인가봐”, “JD ‘호텔로비’, 중독성 장난아닌 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JD 소속사 어썸커뮤니케이션즈는 “JD의 ‘호텔로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자극적인 가사, 귀를 사로잡는 JD의 가창력이 어우러진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라며 “유세윤이 곡을 듣고 랩피처링에 적극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소개했다.
한편 JD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웰컴투어썸호텔’은 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