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은 아름다운재단과 미용 기술 교육 제공 및 물품 기부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 내용은 아름다운재단에서 운영하는 ‘희망가게’의 한부모 여성가장 중 미용업 창업주에게 연간 2200만원 상당의 헤어 제품 기부와 교육 프로그램 제공 등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 2010년부터 연간 2000여 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 바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희망가게 창업 지원’ 외에도 지속 가능 경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방암 조기 예방을 위해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 ‘정기 봉사’ 등과 같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최근 기금 마련, 재능 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건강한 사회 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모기업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나눔 철학을 본받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재능 기부와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