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대표 박성칠)가 어린이용 홍삼정 ‘천지인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지인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홍삼정 제품으로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쓴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6년근 홍삼농축액에 사과농축액·포도농축액·벌꿀 등을 함께 담았다. 또한 하루 섭취량인 5g을 한 포씩 소포장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고, 짜서 그대로 먹거나 물에 희석해 먹으면 된다.
더불어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그라미의 서커스쇼’의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토종 애니메이션 ‘그라미의 서커스쇼’는 지난 4월 이탈리아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에서 TV애니메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그라미의 서커스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그라미의 서커스쇼 키재기’를 증정하고, 천지인 블로그 퀴즈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캐릭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인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 가격은 1팩(30포)에 6만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