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안민지 기자) = KB국민카드가 동부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할인, 주유소·패밀리레스토랑·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부화재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보험료 및 주유 할인에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자동차 보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동부화재의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연 최대 3만원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은 이 카드의 직전 3개월간 일시불 및 할부 평균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1년간은 승인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제공한다.
주유소, 패밀리레스토랑, 이동통신요금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용금액 기준 1일 20만원, 월 30만원까지)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시 3000원 할인(월 1회,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단 직전 3개월 또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산정 시 이 카드로 할인 받은 이용금액, 무이자 할부(부분 무이자 포함) 이용 금액, 각종 세금 및 공과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등은 제외된다.
동부화재 KB국민카드는 추가 연회비 부담 없이 해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인 ‘케이월드(K-World)’가 적용된 상품이다. 연회비는 케이월드 8000원, 국내외겸용 1만 3000원이다.
이 카드는 동부화재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동부화재 콜센터 또는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archive@nspna.com, 안민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