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비는 여름 음료 성수기를 맞아 파우치형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파우치형 제품 출시로 연간 1000억원대 아이스 파우치 시장 공략 대열에 합류한 것.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파우치형) (CJ제일제당 제공)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파우치 한팩에 이너비 캡슐 1알 분량의 히알우론산이 함유된 자몽과즙 뷰티 음료로 일상생활에서 마시는 음료 하나에도 피부 건강·보습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

부피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저(氐) 칼로리 제품(70kcal)이라 부담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이 제품은 할인점, 기업형 슈퍼마켓(SSM), 농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1500원(190ml).

박상면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팀 부장은 “상큼한 레드자몽이 함유된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서 빙수처럼 즐기며 피부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며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피부 건강과 맛 등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비는 파우치형 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캡슐형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뷰티비타민’·‘아쿠아리치’ 3종과 함께 ‘잇뷰티’ 병과 파우치 타입 등 모두 5종의 구성을 갖춰, 시즌별·취향별·용도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보다 넓힌다는 계획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