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 청정원의 100% 양조간장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은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욕심프로젝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성장기 자극적인 맛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의 입맛을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우리아이 입맛교정 프로젝트’를 펼친다. 유치원 급식에 사용하는 한달 분의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캠페인은 7월 한달간 총 19곳의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약 2300명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유치원·어린이집 관계자나 학부모는 누구나 청정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치원에서 한달 체험 후 가정에서도 입맛교정 프로젝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정용 우리아이 입맛교정 체험 키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건강한 간장을 지인들과 나누는 ‘맛나고(맛있는 간장 나눠줘서 고마워) 캠페인’도 실시한다. 100% 자연숙성으로 더욱 건강한 ‘햇살담은 진간장’을 주변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 미션 완료 시 신청자 1명당 지인 4명, 총 2000명에게 추가 체험세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청정원 커뮤니티 맛나고 체험단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등록하면 된다. 신청자 중 500명을 체험단으로 선정,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840ml*4개)’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본인과 제품을 나눈 지인들을 각각 체험단으로 등록하고, 제품을 나누는 인증 사진과 사용 후기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주어진 미션 완료 시 청정원 장류 축하세트를 증정한다.

김신정 청정원 간장 담당 과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에게 더 좋은 것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게 된 프로젝트”라며 “100% 자연숙성 한 건강한 간장을 시작으로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