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한방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과 손잡고 도쿄로 여행을 떠나는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시크릿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JAL 항공과 함께하는 ‘레이디스 플랜 투 도쿄’ 상품을 구매한 2030 여성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예지미인 시크릿 키트를 증정한다. 시크릿 키트는 숲속이야기 텐셀 라이너 20p, 휴대용 그린물티슈 30매(2팩), 생리대 파우치 등 예지미인 여성용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히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생리대 중·대형, 라이너, 휴대용 그린물티슈 30매(8팩)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를 원료로 만든 100% 천연 텐셀ⓡ 커버를 사용해 피부 트러블과 쏠림 현상을 개선하고 뛰어난 흡수력으로 쾌적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로 찝찝함을 느끼는 여성들이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을 위해 시즌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