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오피스 솔루션과 복합기 컨설팅은 물론 마이솔루션에 대한 TV 광고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오는 11일부터 9월 10일까지 3개월동안 ‘HOT Summer COOL Chance 페스티벌’을 실시, 컨설팅을 받은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A3 컬러 복합기를 구매자에게는 타거스 크로스 백을 주는 한편,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여명에게 디지털카메라를 줄 예정이다.
한편, 신도리코의 ‘마이 솔루션’은 기업의 문서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현재 르노삼성자동차, 대림산업, STX팬오션, 한국화이자 제약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많은 기업들이 신도리코의 솔루션을 도입해 운용하고 있다.
김용선 신도리코 마케팅본부장은 “복합기를 어떻게 사용하고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비즈니스의 효율 및 생산성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복합기 1대를 쓰는 SOHO부터 수백 대를 운용하는 대기업까지의 모든 오피스가 신도리코의 마이 솔루션을 통해 사무환경의 혁신을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