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문상영)가 220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청소기 ‘울트라원(UltraOne)’의 신제품을 내놨다.
울트라원은 최강의 청소 성능으로 강력해졌다. 2200W의 모터파워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흡입력이 12% 증가됐다.
또한 완벽한 밀폐시스템, 헤파(HEPA)13 필터와 4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흡입한 먼지를 단 한 톨도 재방출하지 않는 ‘미세먼지 0.00%’를 이뤄냈다.
완벽한 각도 설계로 마룻바닥, 카페트에서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착하는 뉴 에어로프로 익스트림 노즐은 강력한 먼지 제거력을 자랑하며 한 개의 노즐로 틈새 및 가구, 패브릭 청소가 가능한 에어로프로 3-in-1 노즐도 탑재돼 있다.
조용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저소음 기능도 장점이다. 울트라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 사일런트 테크놀러지와 청소기 호스 내부의 설계를 개선한 뉴 에어로프로 호스로 공기가 흐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낮췄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꼼꼼하게 갖췄다. 사용자의 손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소프트 휠과 가벼워진 무게로 부드럽고 간편한 움직임을 구현했으며 12미터의 넓은 청소 반경으로 플러그를 옮겨 꽂을 필요 없이 온 집안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욱 직관적이고 크게 디자인된 핸들부의 리모콘과 LED 디스플레이, 자동 오픈 되는 먼지봉투 덮개, 간편한 코드 정리 기능과 같이 아주 세밀한 부분을 포함하여 총 40개 이상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새로워진 울트라원은 텅스텐 메탈릭(ZUO9924P)과 스틸블루 메탈릭(ZUO9928P)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소비자 가격은 64만9000원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