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협홍삼 한삼인(대표 안종일)은 수능을 100일 앞두고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를 오는 3일~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용 홍삼을 대폭 할인하고,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무더위와 장마로 체력보충이 필요한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다.
농협홍삼은 100일 동안 수험생들의 충분한 건강유지를 위해 39만원 상당의 청소년용 ‘홍삼에이플러스’ 총 90포를 21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홍삼에이플러스 30포 세트를 2세트 구입하면 1세트를(2+1), 낱개로 60포를 구매하면 3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대비 넉넉한 구성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등 홍삼의 대표적 효능을 수능까지 이어갈 수 있다.
한삼인 홍삼에이플러스는 저온추출 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천궁, 숙지황, 당귀 등 국산 생약재에 비타민 C, 수용성 오메가3, 엽산 등 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능고시로 몸살을 앓는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 건강을 챙기면서 대박 나길 기대한다”며 수능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