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은 북유럽 감성의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친환경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갤러리Ⅱ’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니카 헤르난데즈 그래픽 디자이너의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디자인된 ‘화이트 시리즈’와 베스 톰슨 아트·프린트 디자이너의 기하학 패턴이 돋보이는 ‘그레이 시리즈’로 구성됐다. 모니카는 비비드한 색감과 탁월한 붓 터치 감각으로 독특한 감성을 담은 패턴 디자인을, 베스 톰슨은 3가지 컬러의 트라이앵글 패턴을 선보인다.

바이오킵스 갤러리Ⅱ (코멕스 제공)

특히 바이오킵스 갤러리Ⅱ는 커버에 입힌 디자인이 잘 벗겨지지 않도록 ‘인몰드(in-mould) 기법’을 적용, 이 기법은 커버 표면에 디자인을 표현하는 기술로 세척이나 외부적 요인에 의해 디자인이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코멕스산업 관계자는 “최근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북유럽 스타일의 제품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코멕스 바이오킵스 갤러리Ⅱ는 유명 디자이너의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는 물론,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의 작품을 국내에 최초로 선보여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킵스 갤러리Ⅱ는 화이트와 그레이 시리즈별, 각각 10개 사이즈로 다양하게 구성돼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개별 1900원~4800원으로 전국 대형 마트와 코멕스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