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오는 27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뉴발란스 압구정 컨셉스토어’를 재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강남, 홍대에 이은 국내 세 번째 컨셉스토어로 기존에 있던 압구정 매장을 2층으로 리뉴얼 확장해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압구정 컨셉스토어는 뉴발란스가 지향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1층에는 다양한 러닝 제품을 비롯해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 등 종합 야구라인 및 테니스 라인의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 2층은 미국/영국(MADE IN USA/UK) 라인, 99X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존’과 ‘라이프 스타일 존’으로 이뤄졌다.

압구정 컨셉스토어 (뉴발란스 제공)

뉴발란스는 이번 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럭키팩 이벤트를 위해 오직 신발로만 구성한 ‘럭키 스니커즈팩’을 선보인다. 574부터 990까지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럭키 스니커즈팩 행사는 27일, 7월 5일 양일간 진행되며, 각 200개씩 총 4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압구정 컨셉스토어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에 소식을 공유 후,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모두에게 ‘NB x MIZU 한정 물통’ 또는 ‘NB우산’(택1)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