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스포츠와 아웃도어에 특화된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성 속옷 ‘2014 썸머 하이퍼(HIPER) 라인’을 내놨다.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의 약자인 ‘하이퍼’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언더웨어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능성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먼저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장시간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강화된 근육압박 시스템을 적용, 신체 움직임에 맞춘 입체적이고 압박가능한 절개패턴을 사용해 활동성이 많은 액티브한 운동시 부상방지와 운동기능 향상에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소재 자체에 신축성과 중량의 차이를 두는 소재 혼용 시스템을 적용해 근육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와 오도롬프(무시접) 봉제기법을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기존 속옷의 전형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겉으로 드러나게 착용 가능할 정도로 패션성도 강화했는데 블루나 은은한 코럴 등의 컬러에 원포인트 디자인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반소매 및 러닝셔츠와 드로즈, 그리고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등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2만6000원에서 4만9000원대.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