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디프레임텍이 자사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 브랜드인 디큐브(D Cube)의 MP3플레이어 제품 ‘D7’에 대한 네티즌의 평가를 받기로했다.

이 회사에 따르면 네이버 ‘D Cube 유저 카페(cafe.naver.com/dcubemp3)’에 이 카페 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D7’의 리뷰를 게재하고 댓글을 통해 소비자들의 객관적 의견을 수렴키로 했다.

이 회사는 이번 평가 결과를 다음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D7’은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해 액세서리화 돼가고 있는 MP3플레이어 최근 경향에 따라 목걸이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망고 오렌지, 메탈 실버, 스카이 블루, 비비디 그린 등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취향의 제품 선택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특히 청력보호 기술인 ‘와이즈오디오’를 채택해 최적화된 음원을 제공하며, FM트랜스미터 기능을 적용해 자동차, 오디오 등 음향기기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1.3인치의 LCD액정을 통한 동영상 감상과 FM라디오 녹음, 가사보기 등의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이석의 디프레임텍 사장은 “‘D7’은 제품의 안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해 다른 제품들처럼 국내 생산되고 있다”며 “이러한 평가를 받고자 하는 것은 대기업 브랜드와 중국의 저가 브랜드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객관적인 고객의 눈높이로 바라본 ‘D7’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가감없이 보여주기 위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번 댓글 평가 행사에 참여한 총 100명을 추첨해 총100명에게 음악 전문 사이트인 몽키3에서 한달간 MP3 파일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