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은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제주도 샤인빌리조트에서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를 갖는다.

효성인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신 가상화 및 씬프로비저닝 기술 ▲계층화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인프라 모델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재해 복구를 위한 3데이터 센터 ▲그린 IT 구현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재해복구 시스템과 스토리지 가상화, 유틸리티 컴퓨팅 및 통합관리에 있어 실질적인 구축 모델과 솔루션도 제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삼성SDS를 비롯 G마켓 등과 같은 고객사들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을 도입해 성공한 사례를 발표할 것으로 보여 참석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성업 효성인포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과 최신 IT 및 스토리지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고, 고객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선도적인 150여 고객들의 참여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방안을 공유할 수 있다는데 행사의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