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는 7~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에이치 썸머 베케이션(H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휴가 지를 제공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와 5박 6일간 휴가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자연 휴양림에 마련된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가족 힐링 이벤트’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23일간 총 11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대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고객들만을 위해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캠핑(장비 미보유 660가족, 장비 보유 220가족)과 펜션(220가족) 중 숙박 형태를 구분해 선택적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해 가족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에게는 텐트‧테이블‧버너‧랜턴 등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이 외에도 ▲가족용 놀이기구 대여 ▲야외 카페 운영 ▲숲 속 작은 음악회 ▲숲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며 ‘자연 휴양림 가족 힐링 이벤트’는 8월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등 총 800명을 선정해 쏘나타와 그랜저를 휴가 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휴가 차량 무상 렌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8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5박6일 동안 쏘나타와 그랜저를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