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니레버 도브가 건조한 모발을 위한 ‘너리싱 오일 케어 트리트먼트’와 손상 모근 집중 케어 ‘스칼프 너리싱 트리트먼트’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6월의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3일 도브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총 20인의 당첨자를 선정해 ‘너리싱 오일 케어 듀얼 트리트먼트’ 또는 ‘스칼프 너리싱 듀얼 트리트먼트’를 증정한다.
너리싱 오일 케어의 황금띠는 건조한 모발에 보습 그 이상의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주고, 흰띠는 큐티클을 보호해 영양손실을 최소화한다. 스칼프 너리싱 트리트먼트의 황금띠는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 깊숙이 침투해 모근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하고, 흰색 띠는 수분손실을 막는다.
유니레버 도브 마케팅 담당자는 “올 여름도 내리쬐는 햇빛 때문에 헤어관리가 고민이라면 황금색과 흰색의 두 줄 타입 도브 듀얼 트리트먼트로 스마트하게 관리하기를 제안한다”며 “모발 내·외부 손상을 한번에 해결 해주는 스마트 트리트먼트로 손상되고 예민해진 헤어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