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가 ‘당구춤’과 ‘아장아장춤’으로 무대에 오른다.

3년 만에 정규 앨범 ‘원더풀 씽스’(Wonderful Things)를 발매하며 ‘가요계 평정’이라는 목표를 세운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는 16일 오후 6시30분에 생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그 첫 발을 내밀며 팝댄스풍의 타이틀 곡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를 부른다.

V.O.S는 이 노래를 위해 특별히 안무된 ‘당구춤’과 ‘아장아장춤’을 준비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컴백무대에는 30여명의 합창단도 참여한다.

V.O.S의 3집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는 신화의 이민우가 노랫말을 쓰고 신예 작곡가 로즈(ROZ)가 작곡해 이들 특유의 화려한 스케일의 화음을 잘 반영하고 있다.

V.O.S 소속사측은 “3년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이자 V.O.S 멤버들의 자작곡 수록과 팝댄스곡으로 음악적 변신을 담은 이번 앨범은 V.O.S에게 특별한 앨범이다”며 “15일 앨범 발매 당일부터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순위를 올려놓는 등 출발이 순조롭다”고 전했다.

한편 V.O.S는 17일 MBC ‘쇼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3집 앨범 타이틀 곡 ‘뷰티풀 라이프’의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