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출산율 저하로 부모가 아이에게 투자와 관심을 기울이면서, 특급호텔들의 영유아를 위한 VIB (very important baby)마케팅이 뜨고 있다. 호텔 셰프가 즉석해서 조리하는 건강 이유식, 전문화된 직원들이 돌봐주는 유아 프로그램,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 호텔마다 영유아를 위한 특화된 서비스가 있다.

특급호텔의 VIB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아이들은 건강 먹거리와 유익한 경험을 하고, 부모는 편안한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호텔 조식 뷔페 최초로 세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무료 이유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어린이 코너에 마련된 한우 고기, 브로컬리, 제주산 아스파라거스, 새우, 새송이, 양파 총 6가지의 중 원하는 식재료를 선택하면 셰프가 즉석에서 따뜻한 이유식을 조리해서 제공한다.

어린이 코너에 있는 요리도 건강식의 식재료와 저염으로 영유아의 입맛을 맞췄다.

호텔측은 “곡물과 각종 야채 와 소고기 등으로 만든 귀여운 주먹밥,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 모양의 키즈 팬케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영양가있는 메뉴들만엄선해 어린이 전용 코너에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유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안전한 키즈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36개월부터 60개월(5세)까지의 유아는 '짐보리 키즈클럽'의 영유아를 위한 시설로 짐보리도 있다. 짐보리의 기본 프로그램과 함께 키크기 체조, 작은 동물 잠자기 돌보기, 별자리 관측 및 입체물 만들기 등 자연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캠프를 오전, 오후, 저녁 타임에 참여 할 수 있다.(장소: 짐보리,정원/ 참가비 1인 4만 원)

짐보리 시설을 이용 할려면 '아이러브 패키지'로 신청하면된다. 어른 2인, 어린이 조식 1인과 함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테라스 객실 1박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존, 프라이빗 비치하우스 무료 입장, 맥클라렌 맨하탄 유모차 대여와 S카 6시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을 보다 편리하고 럭셔리 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서비스들로 패키지 고객들은 맥클라렌 유모차를 이용해 호텔 내 어디든 편하게 이동하고, S카 서비스로 원하는 시간에 호텔에서 가까운 거리의 박물관이나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올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객실당 1개의 더 신라 테디베어 열쇠고리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러브 패키지 가격은 55만 원 ~ 67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 이 패키지 이용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9일까지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