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는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라는 캠페인 아래 내달 열리는 브라질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를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뉴트로지나의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는 베스트셀러 선케어 ‘울트라 쉬어 웻스킨 선블록 바디 미스트 SPF50+PA+++’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개 가격인 2만원대로 판매된다.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인 것. 이 제품은 물과 땀, 자외선에 강한 것은 물론 물기가 있는 피부에도 닦지 않고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 바디 선블럭으로 월드컵 야외 응원전은 물론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스페셜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스페셜 세트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에 적힌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1등 뜨거운 태양의 나라 브라질로 떠날 수 있는 ‘브라질 여행권’(1명, 1인 2매)과 2등 뉴트로지나 정품(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뉴트로지나가 브라질 현지로 직접 전달해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그 밖의 뉴트로지나의 브라질 월드컵 관련 활동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