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김연우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SNS 등을 통해 28일 발매되는 김연우 새 미니앨범 ‘무브(M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연우의 이번 앨범은 ‘발라드의 신’이라 불리는 그의 색다르고 폭넓은 모습과 하나의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을 담았다는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미스틱89의 프로듀싱 그룹 ‘TEAM(팀)89’의 멤버인 윤종신과 정석원, 포스티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트로이’의 칸토와 ‘블락비’의 박경이 각각 수록곡 ‘콜미(Call Me)’와 타이틀곡 ‘무브’의 랩 피처링에 각각 참여하고 있어 기대하게 한다.

또한 비욘세 로빈시크 조용필 퀸시존스 크리스티나아길레나 등의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도 이번 김연우의 앨범에 참여해 음악적인 질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으로 정석원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무브’와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정통 발라드 ‘해독제’, 김연우 특유의 비음과 전자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콜미’, 창법 변신을 시도한 ‘도레미파솔’, 고백을 앞둔 남자의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낸 ‘아이 비롱 투유(I Belong 2 U)’ 등 총 5곡이다.

신곡 ‘무브’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김연우가 지닌 다채로운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노래라는 평이다.

한편 김연우는 오는 6월 27,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MOVE’를 개최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