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K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이그룹 엔소닉(N-SONIC)이 8개월만에 컴백을 알린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엔소닉이 오늘(27일)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컴백 디지털 싱글 ‘미치겠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컴백을 본격적으로 알리게 될 이번 티저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엔소닉 멤버들의 마음을 미치게 만든 여주인공이 음악을 듣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엔소닉 신곡 ‘미치겠네’는 프로듀싱팀 ‘원펀치’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비트위에 어쿠스틱 기타와 오래전 유행하던 빅밴드 분위기의 리얼 브라스 섹션을 얹어 인상적인 멜로디를 들려준다.

또 마치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사실적인 묘사를 통한 가사는 연인들의 밀당에 대한 안타까움과 심지어는 블랙코미디 같은 부분들까지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강력한 공감을 이끌어내게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디지털 싱글 ‘미치겠네’는 엔소닉이 기존에 보여줬던 일관된 콘셉트 외에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곡이자 연이어 발표될 새로운 EP앨범의 선공개곡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엔소닉은 오는 6월 7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4 드림콘서트’에서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