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감성보컬 김동희의 싱글2집 타이틀 곡 ‘이제서야’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7일 싱글2집이 공개된 김동희의 ‘이제서야’가 음원공개 이틀만인 9일 음악사이트 소리바다 종합차트 2위에 올라섰다.
기성 스타급 가수들의 연이은 컴백 속에 이루어진 김동희의 누리꾼 반응에 가수 자신은 물론 관계자들마저 더욱 놀라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동희가 온라인에서 강세임은 과거 싱글1집과 뉴하트OST를 통해 어느 정도 예견은 했지만 이렇게 빠른 반응이 나타날지 모른터라 얼떨떨 하기만 하다” 며 “온라인 음악 사이트 감상평에는 요즘 대중 가요의 히트 요소를 분명히 갖춘 곡이란 점과 가수 보이스 컬러가 워낙 호소력 짙게 어필하고 있다는 내용들로 차있다”고 전했다.
‘이제서야’는 보고 싶은 날엔(V.O.S), 발자국(먼데이키즈), 모를까봐서(쥬얼리) 등을 작곡한 한상원의 곡이다.
김동희는 지난해 연말 발표한 싱글1집 ‘그대를 그대를’로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에서 이달의 루키로 선정되며 가수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올 초에는 메디컬 드라마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MBC 드라마 <뉴하트>에서 지성과 김민정의 러브 테마송인 ’사랑을 몰랐죠’로 각종 온·오프라인 음악차트의 1위에 오르는 등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김동희는 9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이제서야’로 무대에 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